코랄, 최신 레이싱 홍보대사로 션 보웬 영입
코랄, 최신 레이싱 홍보대사로 션 보웬 영입
Blog Article
보웬은 이번 시즌 우승 확률이 4승 1패입니다.
웨일스 출신의 점프 기수 션 보웬은 코랄이 레이싱 홍보대사 팀에 가장 최근에 합류한 선수입니다.
25세의 보웬은 현재 20명의 우승자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코랄과 함께 4승 1패로 현재 점프 기수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고 있습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코랄 고객들은 이번 시즌 모든 주요 회의에서 코랄의 라이딩에 대한 독점적인 인사이트와 시즌 내내 독점적인 블로그 및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후원을 통해 보웬은 바지에 코랄 로고를 새길 예정입니다.
코랄은 점프 트레이너, 조 티어와 그의 안정적인 기수 브렌든 파월, 전 챔피언 플랫 기수, 짐 크롤리 등 영국 경마와 관련된 여러 홍보대사를 후원합니다.
보웬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코랄에 홍보대사로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그들은 레이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훌륭한 팀입니다. 올해 내내 여러분 모두 제가 첫 기수 우승을 차지하는 동안 제 발전과 라이딩을 따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코랄 대변인 데이비드 스티븐스는 "숀을 코랄 앰배서더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몇 달 안에 그의 시즌에 대한 인사이드 트랙을 레이싱 팬들에게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고객을 더 가까이 데려오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며, 점프 레이싱에서 이번 시즌 첫 번째 기수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는 4승 1패를 기록한 션보다 더 좋은 기수는 거의 없습니다." For More Details:토토사이트 추천